.container_postbtn 올리브영 바디오일 추천 : 더마비 바디오일 ( 내돈내산 후기 / 종류 설명)
본문 바로가기
후기

올리브영 바디오일 추천 : 더마비 바디오일 ( 내돈내산 후기 / 종류 설명)

by +-+닉네임-+- 2024. 1. 23.
반응형

 

 

올리브영 바디오일 추천 : 더마비 바디오일 내돈내산 후기

 

 

안녕하세요~ 여자들이 이곳을 보면 그냥 지나치지 못한다는 '올리브영'. 이런 올리브영에서 바디오일을 직접 내돈내산 해서 써본 제품 중 추천드릴 만한 제품이 있어서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. 바로 제가 한 5통째 쓰고 있는 '더마비 바디오일' 입니다. 

 

 

 

우선 제 피부는 '수부지'입니다. 수분이 부족한 지성이라는 뜻이죠. 그 이전에는 악건성이였는데요. 어떻게 하다가 올리브영에서 요물을 발견했네요. 한번 종류별로 알려드릴게요~

 

 

 

1. 더마비 바디오일 - 올리브영

먼저 설명드릴 제품은 '더마비 바디오일' 진짜 이건 4통째입니다(사실 그전에도 더 썼는데 몇개인지 기억이 안남) 진짜로 제가 사진만큼 직접 사용하고 후기를 남기는 거라는 거 아실 수 있겠죠?

 

 

그만큼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.

 

 

향 : ★★★★★

촉촉함 :  ★★★★★

겉유분(겉으로 맴도는지) : ★★☆☆☆

속유분(피부속으로 스며드는지) : ★★★★☆

추천정도 : ★★★★★

 

 

< 향 >

더마비 바디오일은 일단 한번 짜면~~~하~~ 향기가~~흐으~~~

여자들이 좋아하는 향기예요.

 

 

파우더향 보다는 꽃향기가 듬뿍한 향~~

(인위적인 향 x)

 

 

이거 바르고 가면 어디서 좋은 향기난다?하고 사람들이 그러고,

남자친구는 제 살냄새인줄 알아요ㅋㅋㅋ

 

 

저도 이거 쓸때마다 향이 너무 좋아서 기분도 덩달아 좋아져요.

 

 

< 촉촉함 >

지금까지 좋다는 바디오일(특히, 극추위에도 견딘다는 사람들 나라에서 만들었다는 뉴트로지나에서 나온 바디오일, 뭐 뭐시기에서 1위했다는 해피바스 오일 등등...) 거의 다 써봤어요. 하두 건조하다보니 바디로션 가지고는 피부가 너무 따갑더라구요. 여름빼고 항상 오일이 필요했슴다.

 

 

어쨋든, 촉촉하지 않으면(게다가 겉으로 맴돌기만하고 그러면) 그 다음에는 다른 제품으로 갈아탔어요. 그런 제가 이걸 4통 이상 사용하고 있습니다(아예 뭉태기로 시켜놓음). 

 

 

< 겉유분, 속유분 >

그냥 제가 설명드리기 쉽게,

겉유분 = 겉으로 맴도는 정도

속유분 = 피부속으로 흡수되는 정도 라고 제가 단어를 선택했는데요. 너무 빨리 흡수가 돼서 아예 유분감이 없어지면 그것 또한 굳이 바디오일을 바르는 이유가 없거든요. 그래서 어느정도 유분감과 속으로 쏵~흡수가 돼서 적절하게 잘 맞아야하는데요. 이 말로 정의하면 좋겠네요. '유수분 밸런스를 잘 맞춰준다' 그래서 수부지도 사용할 수 있다.

 

 

 

그래서 결론은...! 저 같은 수부지분들에게는 꼭 추천드리고 싶은 올리브영 대표 상품입니다. 또, 몸에 발랐을 때, 미끌거리지 않았으면 좋겠다. 좀 흡수가 됐으면 좋겠다. 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려요!

 

 

 

2. 더마비 멀티오일

 

제가 더마비 오일을 처음 쓴 게, 멀티오일 때문이었어요. 유튜버 '디렉터파이?' 라고 하시는 분이 뽑은 오일 선정템 1위로 얘가 뽑혔거든요. 그때 파이님이 멀티오일은 헤어, 바디 모두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.라고 하셨는데요. 아닙니다.

 

 

물론, 사람들마다 사용감은 다를 수 있겠지만, 제가 헤어오일로 사용해봤는데(조금만 덜어서 사용) 떡져서 사람들이 머리 안감은 줄 알아요. 생각보다 무거운 오일입니다. 페이스 오일로 사용하기도 무거워요.

대신, 무향입니다.

 

 

그래서 올리브영 추천템으로는 NO~~!!

 

 

 

올리브영 추천템 바디오일

 

그래서 종합하자면...

 

올리브영 바디오일 추천템은.....!!

 

 

바로, 더마비 바디오일입니다

(멀티오일X)

 

 

향,촉촉함,수분감,유분감 모두 WIN~!

 

 

처음쓰시는 분들은 일단 바디오일(멀티오일X) 1통만 구매하셔서 한번 사용해보세요.

후에 마음에 드시면 몇통씩 사시는 걸 추천드려요.

 

 

+ 혹시 제 글을 읽고 마음에 들어서 사봤는데 너무 좋더라하시는 분들은 꼭 덧글 남겨주세요 헤헤 

글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♥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