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container_postbtn ai 프로필 사진 어플 - 내돈내산 생생후기
본문 바로가기
후기

ai 프로필 사진 어플 - 내돈내산 생생후기

by +-+닉네임-+- 2024. 1. 24.
반응형

ai 프로필 사진 어플

 

요즘 AI 프로필 사진이 유행이라는 건 알고 있었는데.... 인스타보다가 아니 ai 프로필 사진어플이라는데 생각보다 원판사진(?)이 색감도 예쁘고 너무 예쁜거.... 그래서 광고인 거 알지만 일단 클릭~! 나는 한복이 잘어울리는 편이라 제일 잘어울리는 걸로 먼저 해보고, 괜찮으면 다른 버전(웨딩/프로필 등등)을 사용해봐야지~했다.

 

 

 

먼저, 어플을 깔았어야했다. 나는 까는데 돈 드는 줄 알았는데 어플 설치는 무료~

 

 

 

ai 이미지 사진 후기

일단 한복버전을 클릭하고~

ai 사진을 만드려면 나의 사진 3~5장이 필요하다고 한다. 요즘 찍은 사진이 없어서 급 쌩얼로 찍기(안예쁘게 나와도 어차피 ai가 이쁘게 뽀샵해줘서 예쁜 프로필 만들어줄테니 힣히히히ㅣ)

 

 

 

몇개를 클릭하고 <확인> 버튼을 눌렀더니~

아놔....결제해야함....젠장... 이럴 줄 알았어 어플 설치 무료길래 개이득!하면서 깔았는데 결국...ai 프로필 사진 만드려면 돈 내야한대...최소 2900원

 

 

 

2900원 버린다셈 치고 진짜 괜찮으면 내 카톡 프로필로 쓸 생각에 2900원 결제 (카카오,네이버페이 가능)

 

 

 

 

 

그리하여 나온 결과는....!?!!??!

.

.

.

한 30분 기다렸더니

완성되었다.

.

.

.

.

.

 

두둥....!!

 

ai 사진 한복버전

 

짜잔~~ 완전 다른 사람이 나왔다.

이거 가지고 가면 사람들이 나 못알아 볼 것 같다 ㅋㅋㅋㅋㅋ

 

 

 

ai 사진 만들기 어플 앱

 

이래서 다들 ai 어플(앱)을 쓰는구나. 이것은 셀기꾼...아니 어플꾼..

 

 

 

 

생각보다 자연스럽게 나왔다.

 

 

 

하지만 내돈내산 후기에서 솔직히 말하면... 나는 ai 사진 어플을 추천하지 않는다. 진짜 자연스럽게는 나왔는데, 프로필로 쓰면 사람들이 날 못알아볼 것 같다ㅋㅋㅋㅋㅋ그래서 모르는 사람한테 줄때는 이 프로필을 써도 될 것 같은데ㅋㅋㅋㅋ 아는 사람한테 이 사진으로 프로필했다가는 욕 먹을 것 같다ㅋㅋㅋㅋ

 

 

그리고 또 하나, 내가 내가 아닌 것 같이 나왔다. 한마디로, 나랑 딴 사람이 나왔다. 살짝 비슷한 면이 있는데....못나오든 예쁘게 나오든 나랑 비슷해야하는데 그냥 나랑 다르다.

 

 

결론은 나는 ai 프로필 사진 어플 비추. 재미삼아 해보는 건 추천. 그렇지만 너무 기대는 하지 말것~~또한, 이게 진짜 내모습이라고 생각하지 말것 (큰 오산~~경기도 오산~~)

반응형